FAQ


설치계획서 제출 시점은 건축허가를 받기 이전이 됩니다. 

 표준 설치계약서건물등기부등본 또는 건축물대장 (신축건물의 경우 건축허가서), 본인서명사실확인서설치예정장소의 현장사진 및 약도 등이 필요합니다. 

주택지원사업으로 주택에 신재생에너지설비를 설치할 경우의무적으로 에너지관리공단 신재생에너지센터에서 인증 받은 제품을 사용해야 합니다.


인증되지 않은 제품을 사용할 경우신재생에너지설비의 효율성 저하 및 설비오작동으로 인한 사고 등이 발생할 우려가 있기 때문에


인증 제품 사용을 의무화하고 있습니다.



지방자치단체 보조금 수령을 희망할 경우먼저 해당 관할지방자치단체에 문의하여 보조금 지급 가능 여부 및 보조금 지원방식을 파악하셔야 합니다.


지자체보조금액이나 지원방식 등은 지자체마다 약간씩 차이가 있으므로 꼭 본인이 직접 파악하시는 것이 가장 정확하죠?


주택지원사업 참여기업이 아닌 전문기업 또는 유사기업에 시공을 맡기실 경우 정부 보조금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.


반드시 당해연도 참여기업이 맞는지 확인 후 신청하셔야 하며참여기업을 사칭하는 유사기업에 주의하셔야 합니다.

정부보조금60% + 지자체보조금20% + 자부담금20%입니다.




농업ㆍ농촌자발적온실가스감축사업 - 지열히트펌프


동영상 참고


http://youtu.be/DE9-lKIBfFI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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